와이스의 Go-to-market 팀은 프로덕트를 비즈니스로 만들어내는 일을 수행합니다. 소수정예의 팀으로 레고/아트토이/트레이딩카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훨씬 거대한 자본과 팀도 이루어내지 못했던 성과를 바닥부터 만들어 왔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는 컬렉터블 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각 하위 카테고리에 침투하여 프로덕트를 전달하고 해당 카테고리의 거래가 서비스 내에서 활성화될 때까지 다양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레고 카테고리의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를 탐색해서 운영진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하며 협업을 전략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소수의 강력한 팬덤을 지닌 마이크 인플루언서를 발굴하여 고효율의 바이럴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100만 유튜버나 연예인 등 탑급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성공시키기도 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마다 좀 더 깊이 전담하게 되는 카테고리가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의 리드로서 진입 전략/예산 집행 등 Go-to-market을 선두에 서서 실행하게 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C2C 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에 대응하며 운영을 최적화하는 업무도 포함됩니다.
와이스의 Go-to-market 팀은 프로덕트를 비즈니스로 만들어내는 일을 수행합니다. 소수정예의 팀으로 레고/아트토이/트레이딩카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훨씬 거대한 자본과 팀도 이루어내지 못했던 성과를 바닥부터 만들어 왔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는 컬렉터블 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각 하위 카테고리에 침투하여 프로덕트를 전달하고 해당 카테고리의 거래가 서비스 내에서 활성화될 때까지 다양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레고 카테고리의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를 탐색해서 운영진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하며 협업을 전략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소수의 강력한 팬덤을 지닌 마이크 인플루언서를 발굴하여 고효율의 바이럴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100만 유튜버나 연예인 등 탑급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성공시키기도 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마다 좀 더 깊이 전담하게 되는 카테고리가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의 리드로서 진입 전략/예산 집행 등 Go-to-market을 선두에 서서 실행하게 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C2C 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에 대응하며 운영을 최적화하는 업무도 포함됩니다.